고태용 지코
고태용 지코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개성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의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디자이너 고태용과 ‘2015 S/S 뉴욕 패션위크’ 무대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9일 오후 1시(현지 시간), 뉴욕 링컨 센터에서 진행 예정인 컨셉코리아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에 지코가 직접 뮤직 디렉터로 참여한 인트로 영상과 음악을 선보이는 것.

‘비욘드 클로젯 스쿨 갱 B.C.S.G(Beyond Closet School Gang)’이라는 주제로 학창시절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2015 S/S 컬렉션은 ‘비욘드 클로젯’만의 프레피함과 클래식함을 베이스로 거리 위의 거친 남성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Very good, No Joke, Halo 등 블락비의 곡들 중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과 잘 어울리는 곡들을 지코가 직접 선별하고 믹싱하여 선보인다.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번 작업을 통해 서로 간의 애정을 과시했으며 특히 Kpop의 대표적인 실력파로 손꼽히는 지코와 K패션 선두 주자 고태용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는 10월 중순에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 역시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들도 믹싱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세븐시즌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