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43회는 1주년 특집으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Ⅰ’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페셜 MC 윤종신, 박지윤, 구하라의 진행 하에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꾸며질 이날 방송에는 네 가족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었던 가족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아들 연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기획 방송 이후 처음으로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도경완은 ‘강제 육아꾼’ 인증을 했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등장부터 화기애애한 장윤정 도경완 부부를 향해 MC 윤종신은 “도경완 씨는 변함없이 잘해주나요?”라며 부부의 근황을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감사하다. 처음에는 프로그램을 위해 육아를 같이 시작했지만 몸에 배다 보니 지금까지도 함께 육아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쑥스러운 미소를 짓는 도경완을 두고 장윤정은 “워낙 프로그램에서 착하고 로맨틱한 남편으로 예쁘게 포장을 해줬기 때문에 도경완은 앞으로도 계속 그런 삶을 살아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7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