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백배
용기백배


가수 엠블랙이 용감한녀석들과 함께하는 기부콘서트 ‘용기백배’에 재능기부로 합류한다.

기부콘서트 ‘용기백배’가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rave100)를 엠블랙과 헤일로의 합류를 전했다.

이로써 앞서 공개된 용감한녀석들, 다이나믹듀오, 아이유, 엠블랙, 박재범, 엠씨더맥스, 포미닛, 방탄소년단, 오렌지캬라멜, 걸스데이, 배치기, 딕펑스, 산이, 긱스, AOA, 탑독, 뉴이스트, 헤일로, DJ춘차, DJ한민(feat. 크리스피크런치) 까지 기부콘서트 ‘용기백배’ 를 빛나게 해줄 20팀의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엠블랙은 지난 29일 공식트위터를 통해 새앨범 티저를 공개하며 지난 3월 미니앨범 ‘브로큰’이후 6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기부콘서트 ‘용기백배’의 초호화 라인업에 많은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존에 없었던 ‘재능 기부 콘서트’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있는 만큼 이 관심은 콘서트 당일인 9월 13일까지 쉽게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엠블랙과 헤일로가 새로이 합류한 기부콘서트 ‘용기백배’는 오는 9월 13일 저녁6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8671)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타조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