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측이 공개한 사진 속 장나라는 순백의 드레스 차림으로 ‘여신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아 턱을 괴고 푸른 잔디 밭에 살포시 앉은 장나라의 모습은 마치 숲의 요정처럼 청초하고 우아하다. 특히 어딘가를 응시하다가 이내 입술을 쭉 내밀고 뾰로퉁한 표정을 짓는 장나라의 깜찍한 모습이 자동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지난 19회에서는 건과 미영(장나라)이 어렵사리 미영 모(송옥숙)의 허락을 받고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러나 결혼식 직전에 신랑과 신부가 동시에 증발되는 희대의 사건으로 시청자들을 또 다시 들었다 놨다 했던 만큼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운널사’의 예측불허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운널사’ 제작진은 “지금까지 ‘운널사’가 시청자 분들의 사랑을 받았을 수 있었던 것은 뻔한 것을 뻔하지 않게 만드는 톡톡 튀는 연출과 예측 불허의 전개였다”고 밝힌 뒤, “이런 점에서 마지막 회는 ‘운널사’만의 매력을 십분 보여 주는 최종회가 될 것이다. 마지막까지 기대와 관심 놓치지 말아 달라”고 전하며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으로 마지막 한 회 만을 남겨둔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건과 미영의 운명적인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4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