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네오비스컴퍼니
이은미 네오비스컴퍼니
가수 이은미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에 제자 권리세 병실을 찾았다. 하지만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해 면회는 하지 못하고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미는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와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은미는 권리세에 대해 “22년간 가수 활동을 해오며 중도에 포기한 친구들을 너무나도 많이 봐왔다. 500번, 1000번의 연습에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권리세의 근성을 높이 산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3일 오전 1시 30분 경 레이디스코드는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사고 차량은 빗길에 바퀴가 빠지며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는 경기 수원의 한 대학병원에서 약 11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마치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 의식은 돌아오지 않았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나쁜 여자’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레이디스코드는 ‘예뻐 예뻐’,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레이디스코드는 신곡 ‘키스키스(KISS KISS)’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네오비즈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