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아이언맨’ 스틸컷
KBS2 ‘아이언맨’ 스틸컷
KBS2 ‘아이언맨’ 스틸컷

KBS2 ‘아이언맨’ 이동욱과 김갑수가 살벌한 부자(父子)의 강림을 알렸다.

극 중, 독설의 대가 주홍빈(이동욱)과 그의 아버지 주장원(김갑수)이 마주칠 때 마다 으르렁 거리며 철천지원수 같은 사이로 등장, 안방극장을 얼어붙게 할 치명적인 시너지가 발휘될 것을 예고했다.

아들 주홍빈을 최고로 만들겠다는 욕심에 늘 자신의 뜻을 강요했던 매몰찬 아버지 주장원과 그런 아버지를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받아들일 수 없었던 주홍빈은 서로를 의식적으로 피하고 말조차 섞으려하지 않는 냉랭한 부자지간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욱과 김갑수가 차가운 눈빛으로 상대방을 노려보는 장면이 담겨있어 명품 카리스마의 진수를 느끼게 하고 있다. 여기에 서로를 투명 인간 취급하며 철저하게 무시하는 싸늘한 분위기는 극에서 폭발할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 이동욱과 김갑수가 보여준 차갑고 묵직한 연기는 촬영현장을 순간적으로 침묵케 하는 쫄깃함을 조성, 극을 통해 진가를 발휘하게 될 두 배우의 활약을 예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 한 관계자는 “이동욱, 김갑수 모두 내공이 남다른 배우인 만큼 감탄을 자아내는 강렬한 연기로 팽팽한 긴장감을 안방극장에 선사할 것”이라며 “두 부자의 갈등은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관전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