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김종민
김종민

가수 김종민이 솔로 싱글 ‘살리고 달리고’의 발표 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코요태 소속사 KYT 엔터는 같은 날 정오 발표하는 김종민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의 재킷 이미지를 선 공개했다. 김종민은 선글라스를 낀 채 블랙 앤 화이트의 달마시안 점박이 수트를 입고 온 몸에 골드 계열의 팔찌와 목걸이는 물론 손가락에 반지까지 착용한 채 고급 샴페인 병과 대조되는 빈 술잔을 들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공개된 트레이닝복과 군용 방한복(일명 깔깔이)를 입고 컴퓨터 앞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과 상하의를 모두 군용 방한복을 입고 간이 침대에 누워 하염없이 잠들어 있는 ‘신난 바보’ 김종민의 모습과는 큰 대조를 이루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김종민의 세 번째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는 지난 2011년 4월 가요계 입문 12년 만에 첫 솔로 싱글앨범 ‘오빠 힘내요’를 발표한 뒤 지난 2012년 5월 ‘두근두근’을 발표한지 2년 3개월만이다.

김종민의 새 앨범 ‘살리고 달리고’는 히트곡 ‘귀요미송’, ‘귓방망이’ 등을 만든 프로듀서 단디(DanDi)가 작사, 작곡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존니(Zohnny)의 공동작곡으로 트랙 퀄리티를 높였다. 이 곡은 일렉트로 하우스를 기반으로 멜버른 바운스, 덥스텝을 융합한 한국형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EDM) 트랙으로 연령층 구분 없이 누구나 공감하는 유머러스한 가사 그리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김종민은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YT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