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의 지숙
레인보우의 지숙
레인보우의 지숙

그룹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멤버 김지숙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블로그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한다.

25일 김지숙은 자신의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를 통해 오픈 1주년을 알림과 함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함을 알렸다.

김지숙은 “1년 이라는 시간 동안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신나게 달려올 수 있었다는 사실!!!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마음, 항상 감동받고 있답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쑥로그’ 1주년 이벤트는 김지숙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ssook 로고가 들어간 수제폰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백팩, 커플 운동화, 뮤지컬 티켓(드립걸스, 보이첵) 등이다.

특히 뮤지컬 티켓에 대해 김지숙은 “10월부터 가을 여자 가을 남자로써 문화인이 될 수 있게 도와드림요~”라며 뿌듯함을 표했다.

김지숙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연예인 파워 블로거’라는 별칭이 붙은 그녀는 뷰티, 요리, IT 전분야에서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