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김희은
‘렛미인’ 김희은
‘렛미인’ 김희은

스토리온 ‘렛미인4’ 출연자 김희은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김희은 페이스북에 공개된 화보는 김희은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늘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렛미인’ 김희은은 양악수술 후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드러낼 수 있게 됐다.

김희은은 ‘렛미인4’에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고통 받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김희은은 얼굴의 화염상 모반과 안면비대칭 때문에 구직 활동을 비롯한 사회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김희은의 수술을 직접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 이태희 원장, 이신정 원장이 아름답게 변신한 김희은의 우아한 모습을 담은 웨딩 화보를 선물해 부모님의 오랜 소원이었던 김희은의 결혼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진수 원장은 “그동안 남들과 조금 다른 얼굴 때문에 제대로 된 사진 한 장 찍지 못했던 김희은씨가 지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제는 과거의 상처를 잊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기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희은은 “예뻐진 모습을 이렇게 남겨둘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다”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김희은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