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괜찮아 사랑이야’ 스틸컷
SBS ‘괜찮아 사랑이야’ 스틸컷
SBS ‘괜찮아 사랑이야’ 스틸컷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의 진지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SBS ‘괜찮아 사랑이야’의 제작진은 19일 수시로 대본을 체크하고 모니터링 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과 공효진은 나란히 앉아 대본에 열중하고 있다. 촬영 전 꼼꼼한 사전 리허설을 하며 대사 호흡을 맞춰보고 있는 조인성과 성동일의 모습 역시 인상적이다. 일찍이 대본이 탈고된 상황에서 두 배우는 항상 대본을 곁에 두고 대사와 감정선에 대해 고민하고 분석하는 노력으로, 매 회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배우들은 수시로 대화를 나누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특히, 휴대폰으로 리허설 영상을 찍어 다 함께 모니터링 하는 모습은 환상적인 호흡의 원동력을 짐작케 해 더욱 시선을 끈다.

김규태 감독은 “조인성은 요즘 나를 ‘웃겼다 울렸다’ 한다. 건조한 나를 모니터링 도중 울리기까지 하다니 대단하다. 공효진은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매번 나를 깜짝 놀라게 한다. 두 배우가 나날이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가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 더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조인성과 공효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