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설리
최자 설리
최자 설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19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최자와 설리다.

# 최자 설리 네버엔딩 열애설…이쯤 되면 사실?

또다시 열애설이 터졌다. 19일 오후 한 매체는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최자와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영락없이 연인의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의 열애설도 사실로 굳어져가는 모양새다.

지난해 최자와 설리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 측 소속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이후 ‘최자 지갑 사건’이 발생하며 이들의 주장은 신빙성을 잃었다. 온라인상에는 최자와 설리로 추정되는 사진이 확산되며 관심을 끌었다.

현재 양 측 소속사는 연락을 받고 있지 않는 상황. 다시 불거진 열애설에 양 측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EN COMMENTS, 이쯤 되면 인정할 때가 되지 않았나요. 팬들 입장에서 열애 사실보다도 슬픈 건 바로 ‘거짓말’입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