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허영지
허영지

그룹 카라 허영지가 카라 합류 소감을 남겼다.

카라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한승연은 “이번에 저희가 새로운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남겼다. 박규리는 “굉장히 오랜만에 여러분 앞에 서게됐다”며 “너무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며 여러 생각이 든다. 열심히 준비해서 나왔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하라는 “카라 쇼케이스에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준비한 것들 열심히 하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은 카라에 새롭게 합류한 허영지가 펼친 첫 무대기에 그에게 관심이 모였다. 허영지는 “언니들과 첫 데뷔 무대를 가지게 됐다”며 “떨리고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예쁘게 봐달라”고 깜찍한 인사를 남겼다. 카라 멤버들은 허영지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박수로 맞이했다.

카라가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이번 앨범은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 프로듀서 체제 하에 제작됐다. 이와 함께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이래’, 지나의 ‘예쁜 속옷’ 등을 만든 텐조와 타스코,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Mr. chu)’를 공동 작곡한 세이온(SEION), god의 ‘하늘색 약속’을 작곡한 홈보이(HOMEBOY) 등 작곡가 군단이 함께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비롯해 커플곡인 ‘소 굿(So Good)’ 등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카라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이 최대한 돋보일 수 있도록 오랜 구상 끝에 제작됐다. 카라만의 톡톡 튀는 귀여움, 매력을 유지해나가며 어쿠스틱한 느낌과 새로운 스타일의 트랙,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이야기까지 음악적인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