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정오 오렌지캬라멜 소속사 플레디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렌지캬라멜의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는 ‘오캬를 찾아라’를 메인 테마로 해 만화와 게임 등을 재해석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숨은 오캬 찾기, 틀린 그림 찾기 등의 신선한 콘셉트가 담겼다.

‘나처럼 해봐요’는 기존 뮤직비디오와 다르게 ‘오캬를 찾아라’에 중점을 두고 유쾌하며 흥미로운 주제를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부터 팬들에게 미션을 내줬던 오렌지캬라멜은 업그레이드 된 미션을 제시했다.

오렌지캬라멜은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를 난이도에 맞춰 구성하고 ‘월리를 찾아야’의 오렌지캬라멜 버전에서는 춤을 추고 있는 멤버들을 찾게 하는 고난이도의 문제까지 실제 게임 형식으로 뮤직비디오에 담았다. 오렌지캬라멜은 담아 보고 즐기는 뮤직비디오를 넘어 보는 이가 직접 참여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흥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오렌지캬라멜 측은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뮤직비디오 속 ‘오캬를 찾아라’의 정답을 찾은 이들은 플레디스 메일로 인증 메일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멤버 싸인 CD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렌지캬라멜은 방송 등을 통해 ‘나처럼 해봐요’의 활동을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