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지드래곤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아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YG는 지드래곤의 생일인 18일 자정 공식블로그를 통해 ‘2014. 08. 18 해피버스데이 지드래곤(HAPPY BIRTHDAY G-DRAGON)’이라는 멘트와 함께 금발머리에 개구진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블로 역시 자신이 운영하는 딸 이하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여운 하루의 사진과 함께 “생일 축하해요 지디오빠(AUG 18. HAPPY BDAY GD OPPA)’라는 멘트로 지드래곤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의 릴레이 기부도 이어졌다. ‘권지용 서포터즈’는 트위터를 통해 “그대의 생일을 축하하며 그대를 보며 꿈꾸는 천사들을 후원합니다. 생일후원 총 2,400만 원!”이라는 멘션과 기부증서를 공개했으며, ‘어웨이즈 지디(Always-GD)’와 ‘넘버 지(Number-G)’는 승일희망재단에 818만 원을 기부했다.

가수 션 역시 지드래곤의 팬들의 기부소식을 자신의 트위터로 전하며 “착한 지용이 팬들 승일희망재단을 대표해서 감사해요. 생일 축하해 지용아”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지드래곤은 수년 전부터 팬들에게 자신의 생일 때마다 많은 선물을 보내주는 대신 좋은 일에 써달라고 당부해왔다. 이에 팬들 또한 지드래곤의 당부에 따라 매년 지드래곤의 생일 때마다 기부를 해오고 있다.

지드래곤은 이어지는 자신의 생일 축하 소식에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두 사랑합니다(I LOVE YOU ALL)”는 멘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5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YG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빅뱅 멤버들과 한국 무대에 섰으며 “올해 안에 빅뱅 앨범이 나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