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최희
최희

방송인 최희가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최희는 ‘연애의 발견’에서 극성 엄마(성병숙)의 성화에 못 이겨 선을 보게 된 성형외과 의사 남하진(성준)의 맞선녀 역할로 깜짝 출연한다. 극 중 최희는 화려한 스펙을 가진 병원장 딸이다.

최희는 짧은 출연이었지만 연기 경험이 거의 없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최희는 카메오 출연이었지만 첫 회 초반에 등장해 존재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이 최희의 또 다른 재능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연애의 발견’은 연애 2년차에 접어든 한여름(정유미)과 남하진 커플 사이에 여름의 구남친 강태하(문정혁)가 등장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된다. 하진이 맞선을 보고 있는 호텔 라운지에 급습한 여름이 이곳에서 미팅을 기다리던 태하와 마주치게 된다.

‘연애의 발견’은 이를 통해 떠나는 사람과 다가오는 사람 사이, 변해버린 사랑과 시작되는 사랑 사이, 지키고 싶은 마음과 이미 변해버린 마음의 사이에서 드러나는 설렘, 욕망, 질투, 분노 등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낼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다.

‘연애의 발견’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