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홍콩입국 당시 몰려든 인파가 많았다
JYJ 홍콩입국 당시 몰려든 인파가 많았다
JYJ 홍콩입국 당시 몰려든 인파가 많았다

JYJ가 홍콩에 입국해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내일(16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2014 JYJ 아시아 투어 콘서트 [THE RETERN OF THE KING]를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JYJ의 입국 소식이 전해지자 홍콩 국제공항은 JYJ를 보기 위한 팬들이 모이기 시작했고,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홍콩 전국 각지에서 JYJ를 마중하기 위해 모인 팬들과 JYJ를 취재하기 위한 언론 매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전했다.

JYJ가 함께 홍콩을 방문한 것은 지난 2010년 월드 와이드 앨범 ‘THE BEGINNING’ 발매기념 쇼케이스 이후 4년 만이라 그동안 JYJ를 기다린 홍콩 팬들과 현지 언론의 열띤 호응이 있었던 것. 팬들은 공항 입구 곳곳에 JYJ를 환영하는 문구가 담긴 현수막을 걸어 JYJ를 맞았으며, 취재진들 역시 JYJ의 공항 입국 장면을 담고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취재 열기를 이어나갔다.

JYJ 홍콩입국 풍경
JYJ 홍콩입국 풍경
JYJ 홍콩입국 풍경

홍콩에 JYJ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공연에 대한 홍콩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음은 물론 티켓팅 역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JYJ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JYJ는 16일 저녁 8시 15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4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콘서트로 1만 팬들을 만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