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승아(위쪽)와 코타
써니힐 승아(위쪽)와 코타
써니힐 승아(위쪽)와 코타

여성그룹 써니힐이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발매에 앞서 멤버 승아, 코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승아, 코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앞서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 각선미를 뽐내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던 써니힐은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 된 사진 속 승아는 브라운 컬러의 긴 웨이브 헤어에 올블랙 의상을 매치하여 시크한 매력을발산 하였으며, 이에 매혹적인 눈빛을 더해 섹시와 카리스마가 공존한 장면을 연출했다.

아울러 코타는 파격적인 숏컷 헤어로 보이쉬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블랙 플리티드 스커트와 플라워 패턴 액세서리를 착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물오른 여성미를 과시했다. 승아, 코타에 이어 주비, 미성의 티저 이미지도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 재정비 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써니힐은 지난 1일 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했다. 오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를 발표하고 ‘만인의 연인’ 이후 1년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