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장윤정
장윤정

장윤정, 박현빈를 발굴하며 트로트계를 이끌어온 기획사 인우프로덕션이 폐업한다.

인우프로덕션은 11일 경영난 등의 내부사정으로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인우 프로덕션 소속 가수였던 장윤정, 박현빈, 윙크, 강진, 최영철, 홍원빈, 양지원, 윤수현 등은 독립해 활동에 나선다. 작년 9월 계약이 만료됐지만 소속사와 의리로 남았던 장윤정과 아직 계약 기간이 남은 박현빈은 부득이하게 소속사를 떠나게 됐다.

인우프로덕션 측은 장윤정에 대해 “출산과 육아로 휴식을 취하던 장윤정 씨는 오는 9월 말 방송과 공연에 복귀할 예정”이라며 “10년간 최선을 다해 준 장윤정 씨에게 감사를 전하며 축복을 보낸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정사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최근 장윤정 씨 모친으로부터 서로 행복을 빌자는 메시지를 받았다. 인우는 장윤정 씨와 가족이 가정사로 상처받는 일이 없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2003년 설립된 인우프로덕션은 지난 10여 년간 수많은 트로트 가수를 발굴, 육성해왔다. 특히 장윤정, 박현빈은 신드롬을 일으키며 아이돌그룹 중심의 가요계 인기 트로트가수로 활약했다.

홍익선 인우프로덕션 대표는 “지난 10년간 트로트와 인우기획을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비록 인우기획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지만 국내 트로트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