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JiYoung-PosterNY
BaekJiYoung-PosterNY
가수 백지영이 오는 8월 말 미국 LA와 뉴욕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백지영은 8월 28일 LA 클럽 노키아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30일 뉴욕 링컨 센터 에버리 피셔홀에서 미국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백지영이 미국에서의 공연을 가진 적이 있긴 하지만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백지영은 이번 공연에서 ‘그 여자’, ‘잊지 말아요’ 등과 같은 히트작품의 OST를 포함한 주옥 같은 발라드 넘버와 대쉬, 내 귀의 캔디, 굿 보이를 비롯한 댄스 곡까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무대를 압도 할 예정이다.

백지영 소속사측은“백지영이 미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하는 단독 공연인 만큼 무척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현지 이주 동포들과 현지 팬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이 공연을 펼칠 LA 클럽 노키아는 B.A.P, 빅스, 리쌍등 많은 한국 가수들이 공연을 했던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뉴욕의 링컨 센터 에버리 피셔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필 하모니 오케스트라가 상주해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미 현지 주최사인 뉴욕 KRB 라디오코리아도 이번 2014 백지영의 센티 맨탈 메모리즈 공연을 통해 미국에서도 ‘발라드 퀸’의 저력을 과시하며 현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백지영은 8월 미국 단독 콘서트에 이어 9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백지영 쇼’를 개최 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