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SNL 코리아
이국주 SNL 코리아
이국주의 코믹 연기가 제대로 통했다.

지난 9일, 개그우먼 이국주가 호스트로 나선 tvN ‘SNL 코리아’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에서 평균 2.6%, 최고 3.3%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다시 썼다.

또 2049 남녀 타겟에서도 역대 최고 수치인 평균 1.5%, 최고 2.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에서는 평균 3.1%, 최고 4.1%까지 치솟으며 모든 기록을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했다.(닐슨 코리아, 유로플랫폼 기준)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오프닝부터 현아가 아닌 형아로 등장, ‘빨개요’를 충격적으로 소화했다. 또 영화 ‘타짜’를 식탐 개그의 최고봉으로 재해석한 ‘먹자’, 남자친구의 이유 없는 사랑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괜찮아, 사랑이야’ 등 역대 최강의 패러디로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또 인증샷 후기를 올려 인터넷 쇼핑몰을 몰락시키는 ‘쇼핑몰:후기의 역습’ 편에서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시청자들 역시 “형아 ‘빨개요’ 패러디에 포복절도했다!”, “전지현에 이어 수지 등 대세 여배우들을 디스하는 배포, 솔직하고 멋있다!”, “역시 대세 이국주, 말이 필요 없었다!”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