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트랙리스트
카라 트랙리스트
카라 트랙리스트

걸그룹 카라의 새 앨범 ‘데이 앤 나잇(DAY&NIGHT)’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8일 카라의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에는 앨범의 전반적 분위기를 볼 수 있는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카라가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이번 앨범은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 프로듀서 체제 하에 제작됐다.

이와 함께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이래’ 지나의 ‘예쁜 속옷’ 등을 만든 텐조와 타스코,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Mr. chu)’를 공동 작곡한 세이온(SEION), god의 ‘하늘색 약속’을 작곡한 홈보이(HOMEBOY) 등 최강 작곡가 군단이 함께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비롯해 커플곡인 ‘소 굿(So Good)’ 등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카라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이 최대한 돋보일 수 있도록 오랜 구상 끝에 제작됐다. 카라만의 톡톡 튀는 귀여움, 매력을 유지해나가며 어쿠스틱한 느낌과 새로운 스타일의 트랙,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이야기까지 음악적인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다.

카라는 오는 18일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카라는 같은 날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카라는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