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마이걸
운널사 마이걸
그룹 빅스의 멤버 켄이 7일 정오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OST ‘마이 걸(My Girl)’을 발표한다.

빅스 켄이 가창한 ‘마이 걸’은 OST 거장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운널사’ 다섯 번째 테마곡이다. 신나는 맘보 리듬의 경쾌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코러스와 트로피컬 리듬이 켄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흥을 돋구고 있다는 평가다.

오준성 작곡가는 그간 백아연 ‘캐논의 아침’, 제프버넷 ‘비 더 원(Be The One)’, 메건리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정동하가 부른 ‘운명 같은 너’를 차례로 ‘운널사’에 삽입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7일 정오 공개되는 ‘운널사’ OST 다섯번째 테마곡 빅스 켄의 ‘마이 걸’은 앞서 발표 된 테마곡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극중 몰입을 고조시킬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OST 거장으로 알려진 오준성 작곡가는 지난 2010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했던 장본인으로 한국 작곡가 최초로 싱가폴, 일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드라마 콘서트’를 열어 한국음악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비롯해서 드라마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신데렐라 언니’, ‘칼잡이 오수정’, ‘결혼의 여신’ 등 드라마 OST 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준성 작곡가는 오는 9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그룹 EXO-K(엑소-K)를 포함해 현재까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에 출연이 확정된 가수들은 조관우, 박완규, 자전거탄풍경, 바비킴, 윤미래, 바다, 알리, 신용재, 에일리, 걸스데이, 먼테이키즈, 김보경 등 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www.onemusice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드라마 ‘운널사’ 는 12년 만에 재회한 장나라, 장혁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적절한 코믹로맨스 요소가 가미,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레스트 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