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 인생
두근두근 내 인생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두근두근 내 인생’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5일 ‘두근두근 내 인생’은 특별한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따스한 감성으로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서른셋 어린 부모인 대수와 미라로 분한 강동원과 송혜교, 남들보다 빨리 늙어가는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열여섯 살 아름이의 따뜻하고 밝은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햇살이 가득 비치는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를 두 손으로 감싸 안은 든든한 아빠 강동원과 그들 위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다정한 엄마 송혜교, 여기에 아빠의 품속에서 편안하게 안겨있는 아름이가 어우러지며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범하진 않지만 더없이 행복한 가족임을 느끼게 하는 이번 포스터는 “우리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합니다” 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서로를 보듬고 아낌없이 사랑하는 가족의 눈부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9월 3일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