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현아
현아

가수 현아가 타이틀곡 ‘빨개요’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4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 곡 ‘빨개요’의 안무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현아는 ‘빨개요’ 무대 공개 직후부터 격정적 퍼포먼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는 국내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댄스 커버 동영상이 등장하며 현아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빨개요’ 안무영상의 공개 요구가 이어졌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는 ‘빨개요’ 속 화제의 포인트 댄스인 ‘몽키댄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퍼포먼스 구성이 편집 없이 담겼다. 이와 함께 3분 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현아와 댄서들간의 환상의 호흡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영상 속 현아는 화이트 티셔츠에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높은 킬힐 대신 운동화를 신고 격정적인 퍼포먼스를 이어가며 내추럴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현아는 운동복 차림으로 펼치는 퍼포먼스에도 무대 위와 크게 다르지 않은 독보적 섹시 아우라를 선보였다. 영상 후반 현아는 카메라를 향해 가볍게 손을 흔들어 보이기도 하며 깜찍함을 더했다.

‘빨개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아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를 통해 소소한 생활과 활동 모습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아의 프리먼스’는 4일 오후 11시 SBS MTV, 자정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