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걸그룹 카라가 새 앨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DSP미디어는 1일 자정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라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데이(DAY)’ 버전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컴백 포토는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해 4인 체제로 재정비한 카라의 첫 단체 사진이다.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4명의 카라 멤버는 고혹적이고도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카라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맘마미아(Mamma Mia)’도 함께 공개됐다.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가 팀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카라 멤버들만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특히 카라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를 앞세워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정벌에도 나선다. 한국과 일본에 동시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을 공통적으로 맘마미아로 결정한 것이다. 이는 맘마미아가 곡 자체의 높은 완성도로 일본 현지 관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성사됐다.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으로 컴백한다. 카라는 앨범 발매일 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맘마미아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