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_I'm In Love
SECRET_I'm In Love
지난 28일부터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한여름 ‘걸그룹 대전’에 당찬 출사표를 예고한 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모니터링 카메라 사진에는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긴 생머리에 아련한 눈빛을 한 송지은은 고혹적인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6년차에 접어든 시크릿은 새 앨범 ‘시크릿 서머(SECRET SUMMER)’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보다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해 화끈한 분위기 반전에 나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12월 깜찍한 윈터 송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선보인 시크릿의 반전 매력이 예상된다.

시크릿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서머(SECRET SUMMER)’는 이단옆차기의 곡인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를 비롯해 ‘박수석-인우’ 콤비와 오랜 시간 시크릿과 합을 맞춰온 마르코 작곡가의 수록곡이 포함돼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시크릿은 컴백 전부터 서울 강남을 포함한 전국 주요 5대 도시 번화가에 새 앨범 홍보 포스터를 부착하고, 약 7개월만의 국내 컴백 관련 공중파 TV CF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파격적인 프로모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중파 TV CF는 국내 걸그룹 중 최초로 진행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