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슬기, 아이린, 조이(왼쪽부터)
레드벨벳 웬디, 슬기, 아이린, 조이(왼쪽부터)
레드벨벳 웬디, 슬기, 아이린, 조이(왼쪽부터)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Happiness)’ 뮤직비디오가 오는 8월 1일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오는 1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행복(Happiness)’이 생동감 넘치는 어반 유로 팝 장르의 곡인 만큼 레드벨벳 멤버들의 매력과 다채로운 모습을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영상으로 재미를 더해주는 모션그래픽, 화려한 컬러감과 입체감이 돋보이는 콜라주 등 다양한 영상 기법을 사용해 신선하고 창의적인 구성과 차별화된 영상미를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은 같은 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일 MBC ‘쇼! 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레드벨벳의 첫 디지털 싱글 ‘행복(Happiness)’은 오는 8월 4일 정오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