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다시 너를’
손승연 ‘다시 너를’
손승연 ‘다시 너를’

가수 손승연이 신곡 ‘다시 너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0일 정오 손승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 타이틀 곡 ‘다시 너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손승연의 ‘다시 너를’은 공개된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내리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오후 3시 현재 벅스, 싸이월드 2위, 올레뮤직 3위, 지니, 소리바다 7위, 멜론 15위, 엠넷 17위 등 대부분 음원사이트에서 10위권에 안착하는 등 음원도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는 서울시민 1,000명이 참여해 완성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짝사랑이라는 인류 공통의 테마를 주제로 공감대를 높이고 감동을 배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고백을 망설이는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을 받은 시민들의 답변을 모아 만들어졌다. 시민들은 “표현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잖아요”, “그녀도 지금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해”, “지금이야!” 등 수많은 짝사랑 명언을 쏟아내며 특별한 의미를 불어넣었다.

‘다시 너를’은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로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를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이 제대로 담겼다. 특히 손승연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되는 고음이 강한 중독성을 낳는다는 평이다.

손승연의 새 앨범에는 ‘다시 너를’를 포함해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가 수록됐으며 그룹 프리스타일이 지원 사격해 완성된 노래 ‘매일 다른 눈물이’,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10개 트랙이 담겨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