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_JAPAN CONCERT
SECRET_JAPAN CONCERT
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9일과 21일 도쿄와 오사카에서 가진 세 번째 일본 단독공연 실황 사진이 공개했다.

오는 8월 11일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컴백을 앞둔 시크릿은 새 앨범의 광고 포스터 사진이 공개된 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일본 단독 콘서트 사진 역시 돋보이는 멤버들의 개성과 빛나는 미모로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시크릿은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듯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 드레스를 믹스매치 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스트라이프 패턴 크롭 티셔츠로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리더 전효성, 하늘색 머리띠로 깜찍한 포인트를 준 정하나와 화이트 펀칭 원피스를 입고 노래를 열창하는 송지은, 커다란 리본이 달린 에이라인 원피스로 ‘청순미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한선화까지 시크릿 멤버들 4명 모두 미모에 물이 오른 모습이다.

또한, 최근 시크릿은 각종 예능 활동을 비롯해 음악 방송과 드라마 등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의 호응을 얻었다. 본격적인 국내 컴백 전 개인 활동을 통해 단단해진 내공으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서머(SECRET SUMMER)’에 완성도를 높인 것.

이에 시크릿은 성숙해진 비쥬얼과 깊어진 역량을 바탕으로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에서 사랑에 빠진 여인의 감정을 보다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는 가요계의 이단옆차기와 시크릿의 첫 호흡으로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지난 28일부터 서울을 포함한 전국 주요 5대 도시 번화가에서 컴백 관련 대규모 광고 포스터 프로모션 부착해 8월 ‘걸그룹 전쟁’에 당당한 출사표를 던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