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박규리
박규리

걸그룹 카라 박규리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29일 자정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규리의 ‘데이(DA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평소 여신이라 불리는 멤버답게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박규리는 완벽한 옆 얼굴 라인을 비롯해 창가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고혹미를 보였다. 특히 박규리는 촬영 현장에서 직접 포즈를 만들어 보는 등 열의를 보여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카라는 미니 6집 앨범명인 ‘데이 앤 나잇(DAY & NIGHT)’에 맞춰서 ‘데이(DAY)’와 ‘나잇(NIGHT)’ 버전으로 구성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현재까지 첫 번째 주자인 허영지를 비롯해 박규리의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되는 ‘데이’ 버전 콘셉트 포토는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멤버 4명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아냈다.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으로 컴백한다. 카라는 앨범 발매일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는 국내 방송사인 SBS MTV와 일본 방송사인 TBS가 특집 방송할 예정으로 카라에 대한 국내외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일부는 UHD 포맷으로 제작돼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아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