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 트위터
린아 트위터


린아 트위터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 린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28일 린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여러분께”라는 글과 함께 자필로 쓴 편지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편지에서 린아는 “안녕하세요. 린아입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갑작스런 기사를 통해 저의 결혼 소식을 듣고 많이 놀라셨죠? 제 인생에서 아주 중요하고 큰 일이기에 여러분께 언제 이렇게 알려드려야 할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고민했는데 이렇게 한발 늦게 전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해요”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 “그렇지만 그 누구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린아는 마지막으로“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서로 아끼고 배려하며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도 더 열심히 하는 ‘린아’로 인사드릴게요!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고 덧붙였다.

린아는 오는 11월 22일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웨이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