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유혹’ 이정신 김소영, 쇼핑 데이트…연인되나?



SBS ‘유혹’
SBS ‘유혹’


SBS ‘유혹’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의 이정신과 김소영이 함께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심리상태를 그려내고 있는 작품. 극중 날선 대립관계에 있는 세영(최지우)과 홍주(박하선)의 동생 세진과 홍규 역을 맡고 있는 김소영과 이정신이 백화점에서 함께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신은 양손에 쇼핑백을 가득 들고서 앞서 걸어가고 있는 김소영을 한심하고 못마땅한 듯 노려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선글라스를 끼고 거울에 비춰보던 김소영이 남자 선글라스를 골라 이정신에게 대보려고 하자 펄쩍 뛰며 물러나는 이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홍규에게 자동차 접촉사고를 빌미로 보상금을 받은 세진이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위험하다는 핑계로 함께 쇼핑을 다녀줄 것으로 부탁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로 홍규의 훤칠한 외모와 순진함에 매력을 느낀 세진이 벌인 ‘남자친구 만들기 작전’ 중 하나로 알려졌다.

이날 촬영에서 두 배우는 실제 쇼핑에 나선 연인처럼 밤늦게까지 이어진 촬영 속에서도 서로를 챙겨주면서도 큐사인이 떨어지면 상황 속 캐릭터에 몰입해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 관계자는 “누나 홍주와 언니 세영의 미묘한 사이를 모르고 가까워지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맺을지 지켜보는 것도
‘유혹’을 시청하시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화려하고 솔직한 세진과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홍규의 러브라인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 DB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