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솔로 타이틀곡 빨개요가 음원 공개 직후 3개 차트 1위에 올랐다.

현아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과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타이틀곡 빨개요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올레뮤직 등 3개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같이 흡입력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캣우먼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다양한 여성상으로 변신한 현아는 자신만의 섹시 아우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현아는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해 빨개요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된 바 있다.

현아는 빨개요컴백 무대를 통해서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와 함께 현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를 통해 음반 제작 과정과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