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바로


바로

파워 래퍼 바로가 여배우 손예진을 그리며 깜짝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28일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B1A4의 어느 멋진 날’에서는 캠핑카를 직접 운전해 고속도로에 들어서는 B1A4의 모습을 필두로 거침없는 남해안 여정을 본격적으로 공개한다.

새벽 4시에 서울 숙소를 떠나 캠핑카를 직접 몰고 남해로 향한 B1A4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여행을 간다는 사실에 들떠 폭풍 수다와 끝없는 장난으로 수학여행 떠나는 고등학생들과 같은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흥에 겨웠던 멤버들은 급기야 캠핑카 안에 갖춰진 노래방 기기를 켰고 앞자리에 앉아있던 바로는 마이크로 “추억의 노래방을 열겠다”라며 즉석 MC까지 맡아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어 자신이 첫 번째 노래를 고르겠다며 ‘들국화’의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를 선곡했고, 이유를 묻는 멤버들에게 “예진 누나가 좋아하는 노래다”라며 손예진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나머지 멤버들이 그 ‘예진누나’가 혹시 영화배우 손예진 씨를 말하는 거냐고 묻자 바로는 “바로 그 예진누나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평소 파워 래퍼로 출중한 랩 실력을 과시하던 바로는 ‘예진누나’가 좋아하는 노래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를 부르며 깜짝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