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권상우


권상우

SBS 월화드라마 ‘유혹’의 권상우가 세차게 쏟아지는 비를 맞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심리를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측은 빗속에서 열연중인 권상우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는 거센 빗줄기를 온몸으로 받아내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서있다. 특히, 분노에 찬 눈빛이었다가 이내 슬픔으로 가득해지는 눈빛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해당 장면은 28일 방송 예정인 ‘유혹’ 5회에서 그려질 장면으로 극중 석훈(권상우)가 아내 홍주(박하선)와의 갈등이 극에 달하게 되고 두 사람의 참아왔던 감정이 분출되는 장면이다. 이날 촬영에서 권상우는 눈도 뜨기 어려운 강한 물줄기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상황에 몰입하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권상우는 현장에서 어떤 상황이 주어지든 그 안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에만 열중하며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까지 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역시 권상우’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며 “드라마의 퀄리티를 높이는 그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