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현아


현아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솔로 3집 미니앨범 ‘에이 토크(A TALK)’가 공개된다.

현아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해서 ‘빨개요’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 퍼포먼스로 음원 발매에 앞서 화제된 바 있다.

특히 현아는 ‘체인지’부터 ‘버블팝’, ‘아이스크림’ 등 발표한 뮤직비디오마다 화제를 모았기에 ‘빨개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아는 ‘빨개요’ 컴백무대를 통해서 일명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현아는 강렬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였다.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현아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가 인상적인 곡이다. 현아의 유일무이한 색깔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규정하고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외에도 현아의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자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3곡을 포함해 비투비 임현식이 작곡하고 비스트 양요섭이 피처링한 ‘어디부터 어디까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포진되어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