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_장혁+장나라 닭살
운널사_장혁+장나라 닭살
비 오는 날 나들이 나온 ‘달팽이 커플’처럼 달달함이 가득한 장혁과 장나라의 ‘닭살 애정행각’이 포착됐다.

위트 넘치는 영상과 장혁의 코믹 연기, 장나라의 공감 연기로 올 여름 수목 드라마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에서 ‘달팽이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장혁과 장나라의 촬영장 ‘핑크빛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허리를 굽혀 다정하게 장나라의 구두를 손으로 닦아주거나, 장나라의 이마에 흘러내린 머리카락을 쓸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사랑스러움이 담뿍 묻어 나오는 아이컨텍으로 미소 짓는가 하면, 촬영 중 휴식시간을 이용해 장나라의 손을 마사지해주는 장혁의 다정한 모습도 포착되는 등 찰떡궁합을 과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쿵쾅거리게 할 정도다.

이에, ‘운널사’ 제작진 측은 “장혁과 장나라는 촬영장에서 또한 연인포스 물씬 풍기는 달달한 호흡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면서 “서로 담소를 나누거나 가벼운 장난을 치는 것 외에 머리를 맞대고 대본을 연구하거나 대사를 맞춰보며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최상의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는 앞서거니 뒤서거니 스태프들을 위해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들 덕분에 현장은 늘 기분 좋은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