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_빌보드
씨스타_빌보드
미국 빌보드가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를 주목했다.

빌보드 측은 21일 “그룹 씨스타가 색소폰 소리가 묻어나는 여름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돌아왔다. 엉덩이와 어깨를 들썩일만한 이 곡에 어울리게 그녀들은 뜨운 태양에 어울리는 섹시한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했다“며 ”현재 차트 2위에 올라온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과 같이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는 중독적인 색소폰 모티브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터치 마이 바디’는 귀에 잘 꽂히는 코러스와 효린 특유의 머라이어 캐리 같은 매력적인 보컬, 그리고 랩퍼 보라의 귀여운 랩 파트가 가미되어있다”며 “기존 케이팝곡에 비해 최근 트렌드에 가까운 곡”이라고 평가했다.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는 앨범 발매 일주일째인 27일을 기준으로 9대 음원차트를 싹쓸이 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역대 최강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최규성&라도, 이단옆차기, 김도훈, 로빈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포진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노래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