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러팔로 인스타그램
마크 러팔로 인스타그램
마크 러팔로 인스타그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서 만났다.

마크 러팔로는 27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vengers (almost) assembled with @marvel with Feige”라는 글과 함께 어벤져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V자를 그리며 즐거운 표정을 하고 있다.

이 사진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2014 코믹 콘’에 참석한 멤버들이 함께 찍은 기념 컷으로 ‘헐크’ 마크 러팔로를 비롯,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호크아이’ 제레미 러너,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퀵 실버’ 아론 테일러 존슨,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 ‘마리아’ 코비 스멀더스 등이 모여 있다.

코믹콘에 참석한 아이언맨과 헐크
코믹콘에 참석한 아이언맨과 헐크
코믹콘에 참석한 아이언맨과 헐크

아쉽게도 임신 중인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은 참석하지 않았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는 지난 26일 ‘어벤져스2’의 토르와 헐트 캐릭터 콘셉트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마블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스칼렛 위치,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그리고 퀵실버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이로써 ‘어벤져스2’에 등장하는 모든 히어로들이 모인 콘셉트 아트 포스터가 완성됐다.

‘어벤져스2’는 2015년 4월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마크 러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