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AOA_단발머리재킷
[FNC]AOA_단발머리재킷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오늘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단발머리’ 활동을 마무리한다.

6월 19일 발표한 AOA의 ‘단발머리’는 공개와 동시에 한국, 중국, 일본 등 국내외 음원 차트와 소셜차트 정상을 비롯 미국 빌보드 K팝 뮤직비디오 TOP8 차트에도 유일한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리며 한류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AOA는 트렌디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단발머리’를 상큼 발랄한 여름 시즌송으로 등극시키며 올 초 1월 ‘짧은 치마’의 대박에 이어 ‘단발머리’로 흥행 연타에 성공했다고 소속사 FNC 측은 전했다.

AOA는 오늘 무대를 끝으로 6주간의 ‘단발머리’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후, 8월 17일에는 일본 초대형 음악 축제 ‘2014 에이네이션(A-Nation) – Asia Progress, Departure’에 한국 걸그룹 대표로 출연할 예정이다. AOA의 에이네이션 라인업 확정은 일본 정식 진출을 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AOA의 ‘단발머리’ 굿바이 무대가 펼쳐지는 SBS 인기가요는 오늘 오후 3시 5분에 방송되며 AOA 지민과 설현이 특별 MC를 맡을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