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남주혁이 농구실력을 뽐내며 여고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6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3회에서는 남주혁이 학생들과 농구경기에 열중하는 모습을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교복을 입고 고등학교로 돌아간 남주혁은 첫날부터 농구대를 보며 “내 실력을 보여줘야한다”며 결의를 다졌고, 등교 두 번째 날 체육시간을 맞아 농구실력을 뽐낼 기회를 얻어내며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미 남주혁은 늘씬한 팔 다리에 매끈한 마스크로 등교 첫날 여학생들로부터 압도적인 인기를 얻었던 상태. 여기에 갖가지 테크닉을 구사하며 농구 경기에서 돋보이는 플레이를 펼치자 여학생들의 함성소리가 한층 더 커졌다.

마침 체육시간이 겹쳐 남주혁의 농구경기를 구경하러 온 김종민과 그 뒤를 따르던 여학생들. 마침 김종민과 ‘추종자’들이 보는 앞에서 남주혁이 덩크슛을 성공시키자 상황이 반전됐다. 김종민을 따르던 여학생들이 일제히 남주혁의 곁으로 달려가 버린 것. 무안해진 김종민은 남주혁을 향해 “재수없다”며 서운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끌어낸다. 웃음을 주고 향수를 자극하는 것 뿐 아니라 달라진 학교생활을 보여줌으로써 청소년들에 대한 이해의 폭까지 넓힌다. 강준, 허가윤, 성동일, 윤도현, 김종민, 브라이언, 혜박, 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남주혁이 농구실력이 담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3회는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