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연예특종’ 방송 화면 캡처
JTBC ‘연예특종’ 방송 화면 캡처
JTBC ‘연예특종’ 방송 화면 캡처

서정희가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남편 서세원의 외도를 주장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연예특종’에 출연한 서정희는 부부갈등의 원인에 대해 서세원의 외도를 주장하며 “그 아가씨가 우리 딸 아이 또래다. 우리 교회에도 왔다”고 말했다.

이어 “문자 하나로 이 일을 벌이고 아무 일도 아닌데 차 한 잔 마신 걸로 32년 결혼 생활에 이혼하겠다고 하겠냐”며 “더 중요한 증거가 있지만 발표 안 하는 건 그 여자가 아직 시집을 안 갔고 어리기 때문이다. 나도 자식을 키우는 부모, 엄마니까 발표 안 하는 거다”고 설명했다.

이날 서정희는 “남편이 그 전부터 여자 문제로 많이 다투고 있었다. 날 만나자마자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하더라. 내가 일어나니까 날 CCTV 없는 요가실로 끌고 갔다. 남편이 갑자기 내 배 위에 올라타 두 손으로 목을 졸랐다. 눈알이 밖으로 나올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며 “내가 두 손을 모으고 서세원에게 말을 못하고 막 빌었다. 무조건 빌었고 살려달라고 빌었다”며 오열했다.

실제로 현장을 촬영했던 CCTV 영상에도 서정희가 바닥에 누워 엘리베이터로 끌려가고 내려서도 서세원에게 다리 한쪽만 잡힌 채 반항도 못 하고 끌려가는 모습이 포착돼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진실공방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JTBC ‘연예특종’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