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걸그룹 카라가 오는 8월 18일에 대규모 쇼케이스로 컴백한다.

25일 자정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25일 오전 12시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라의 6번째 미니 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의 발매일을 확정 공지했다.

카라는 오는 8월 18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SBS 프리즘타워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국내외 미디어와 팬들을 초청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국내 방송사인 SBS MTV와 일본 방송사인 TBS가 특집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스 일부는 UHD 포맷으로 제작,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아낸다.

앞서 지난 23일 카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행보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이라는 글자와 함께 상단에는 피어있는 꽃과 봉우리가, 하단에는 태양과 달을 의미하는 문양이 배치돼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카라의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는 지난 2013년 4집 앨범 ‘풀 블룸(Full Bloom)’이후 1년여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하고 4인 체제로 변신한 카라의 새 앨범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