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예은) 티저
핫펠트(예은) 티저


핫펠트(예은) 티저

핫펠트(HA:TFELT)로 솔로 활동을 알린 예은이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

핫펠트는 25일 자정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배신한 연인에게 느끼는 분노, 슬픔, 이해 등 다양한 감정을 담았다. 특히 독특한 색감의 나비로 시작되는 강렬한 인트로에 이어지는 핫펠트의 감정의 흐름과 뉴욕의 야경이 어우러져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함께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는 전곡 작사 작곡으로 화제가 된 핫펠트의 수록곡 작업 당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야경을 배경으로 한 몽환적인 느낌의 사진에서는 그리움과 추억을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듯한 사진에서는 행복을 표현했다.

핫펠트는 오는 31일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한 첫 미니앨범 ‘미(Me?)’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