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최정윤편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택시’ 최정윤편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택시’ 최정윤편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배우 최정윤 편이 시청률에서 의미있는 성적을 거뒀다.

23일 낮 tvN 측은 “최정윤은 방송시작과 함께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더니 방송 다음날까지 실급검 상위 순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며 “시청률 역시도 케이블TV, 위성, IPTV 포함 유료플랫폼에서 평균 1.4%(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하 동일), 최고 2.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타깃시청층(남녀 2049세)에서도 평균 0.8, 최고 1.2%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연령별 시청률에서도 여성10대, 30~40대, 남성40대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여성 30대와 40대 최고 시청률이 각각 2.2%, 2.6%를 차지했다.

이날 시청률에서 ‘최고의 1분’을 차지한 것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던 ‘최정윤의 신혼집 공개’ 부분이다. 2011년 결혼 후,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공개한 최정윤의 신혼집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돼 이영자-오만석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재벌가의 며느리’란 타이틀과 달리, 최정윤은 주변 터미널 지하상가에서 커튼을 사서 다는 소박한 면모도 드러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이글 파이브의 멤버였던 4살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최정윤의 솔직한 생각과 진실, 그리고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집 공개까지 소탈한 최정윤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오는 29일에는 방송인 슈와 임효성 부부가 자녀들과 함께 ‘택시’에 출연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