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왼쪽),태완
나나(왼쪽),태완
나나(왼쪽),태완

가수 태완이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태완의 자신의 SNS 계정에 “브랜뉴X플레디스 파티에서! 나나씨와 함께!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나 너무 좋아하는 거 아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산이와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의 성공을 기념하는 각 아티스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의 합동 바베큐 파티 현장으로, 사진속 태완과 나나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은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공개와 함께, 발매 한 달이 넘은 지금도 각종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상위권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산이와 태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한여름밤의 꿀’에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및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태완을 비롯한 많은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이 팬분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완은 최근에 산이가 피처링한 선공개곡 ‘히스토리(History)’를 발표하고 31일 8년만에 새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As I Am)’ 발매를 앞둔 상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태완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