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제시카 크리스탈’
온스타일 ‘제시카 크리스탈’


온스타일 ‘제시카 크리스탈’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진짜 특별한 손님을 맞이한다.

2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제시카 크리스탈’ 8화에서는 제크 하우스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공개된다. 프로그램에 쏟아지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이 제시카 크리스탈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팬들이 자신의 집을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 마트에 가서 먹을 거리를 마련한다. 카나페를 손수 준비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준비해 손님을 맞는다. 제크하우스를 찾은 팬들은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나이대로, 이들의 방문에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긴장한 듯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함께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눈다. 제시카는 언니답게 능숙하게 팬들과의 대화를 이끌어나가고 크리스탈은 팬들과의 만남을 신기해하며 웃음꽃을 피운다고.

제작진은 “제크하우스 방문 이벤트에 총 삼천여명의 팬들이 지원했다. 모두 초대하고 싶었는데, 이들 중 단 몇 명만 초대해 무척 아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어 제작진도 매우 기쁘게 촬영했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제시카 크리스탈’에 끝까지 관심과 애정 보여달라”고 전했다.

팬들과의 뜻 깊은 만남이 담긴 ‘제시카 크리스탈’ 8화는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