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_장근석_허세강좌
정준영_장근석_허세강좌


가수 정준영과 배우 장근석의 ‘허세강좌’ 인증 샷이 공개됐다.

정준영은 지난 19일 장근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예쁜남자’ 일본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정준영은 드라마 ‘예쁜남자’에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하루만’을 통해 남자 주인공인 장근석의 마음을 대변하는 OST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사진은 공연이 끝난 후, 무대 뒷 편에서 첫 만남을 가진 정준영과 장근석의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이들은 서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들은 턱을 한껏 치켜세운 포즈를 함께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포즈는 평소 정준영이 즐겨하는 포즈로 자신감을 표현하는 자세라고 설명하며 장근석에게 같은 포즈를 요청했다는 후문. 일명 ‘허세강좌’로 현장 스태프들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첫 만남 같지 않은 친근함을 표시했다고 CJ E&M 측은 전했다.

정준영이 게스트로 참여한 ‘예쁜남자’ 콘서트에는 장근석 외에도 아이유, 이장우, 그룹 히스토리 등이 참여 총 3만 2천명의 관객과 함께 성료됐다. 이 날 무대에서 정준영은 OST곡 ‘하루만’과 새 앨범 ‘틴에이저’에 수록된 ‘Hold on’을 열창하며 일본에서의 첫 무대를 성공리에 마쳤다. 그 간 한국에서 출연한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 OST 등을 통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준영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점차 늘려갈 계획.

또한 정준영은 일본 뿐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권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만에서 이미 두 차례의 쇼케이스와 팬 미팅을 성공리에 진행하며 글로벌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 준 정준영은 올 연말에는 중국 주요도시 투어를 예정하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이 전임에도 불구하고 정준영에 대한 아시아권의 반응이 뜨거운 것이 사실. 공연 요청과 외신 취재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으로 앞으로 해외 팬 분들도 직접 만나 뵐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