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안무영상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안무영상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안무영상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볼륨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밀착된 상의와 팬츠를 입고 일명 애플힙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씨스타의 전매특허 건강한 섹시미에 펑키함이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씨스타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의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또 여름느낌이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김보성, 전현무, 노홍철이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씨스타는 신곡 ‘터치 마이 바디’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