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이상아
이상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1일 실시간 검색어에 배우 이상아가 나타났다.

# 사기 혐의로 피소된 이상아는 누구?

배우 이상아가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21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상아의 지인 A씨는 지난 2009년 이상아가 3,500만원을 빌려갔으며 몇 년이 지나도 돈을 갚지 않고 자신을 피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상아 소속사 측은 “돈을 갚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경찰조사를 받으면 무혐의로 끝날 사항”이라고 반박했다.

배우 이상아는 1984년 KBS 드라마 ‘TV 문학관’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 ‘마지막 승부’, ‘아무도 못말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KBS2 단막극 ‘엄마의 섬’에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3월까지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방영된 ‘가족 삼국지’에 딸과 함께 출연했으며, 현재 이상우 감독의 영화 ‘스피드’에 캐스팅돼 올 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TENCOMMNETS, 이상아 씨, 이런 씁쓸한 소식 말고 팬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팬들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MBC 방송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